Algeria → France 페리
Algeria → France 페리
알제리(Algeria) → 프랑스(France) 구간에는 많은 수의 페리가 운항되고 있습니다. 현재 알제리(Algeria)의 항구 3곳에서 출항하는 페리는 프랑스(France)의 항구 2곳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6 ferry routes 운항편이 있으며 운항횟수는 매주 7회 페리 운항입니다. 해당 구간에 페리를 운행하는 운항사는 Corsica Linea(을)를 포함하여 1개 페리운항사입니다. 두 나라를 연결하는 가장 짧은 구간의 소요시간은 약 24 시간입니다. (마르세유(Marseille)).
해당 페이지에서는 알제리(Algeria) - 프랑스(France) 사이를 연결하는 운항편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실시간 운항 정보를 보시려면 가격 검색에서 운항 구간을 선택해주십시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알제리(Algeria)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나라로 지중해 연안과 맞닿아 있으며 남부에 위치한 사하라 사막은 전 국토의 8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부의 텔(Tell) 지방은 산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큰 산맥 2개가 여기에 있습니다. 문화의 교차점이자 무수히 많은 왕국이 자리했던 알제리는 어디를 가든지 나라 곳곳에 박물관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유적이 산재되어 있어 마치 한권의 역사책을 실제로 보는 것과 같습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놀라움의 땅, 사하라 사막과 눈부신 태양아래 아름다운 풍광을 갖춘 알제리에서는 비할 데 없는 매혹적인 석양, 별, 여명, 푸른 숲, 호수, 습지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알제리의 수도 알제(Algiers)는 가장 큰 항구 도시이자 정치·경제·문화의 중심지로 바다와 나란히 있는 사헬 구릉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알제의 가장 큰 매력은 로마·이슬람시대의 유적, 카스바 지구에 아랍·투르크가 건설한 구시가지,프랑스가 건설한 신시가지가 서로 어우러져 있다는 것인데 으며 오스만투르크 제국의 찬란한 역사를 가늠할 수 있는 유적도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안 거리에서는 호텔·상점들이 늘어서 있어 북아프리카 제1의 유럽식 도시의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알제리는 남부 유럽과 맞닿아 있어 이 사이를 연결하는 구간에 무수히 많은 페리가 운항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운항노선은 지중해를 가로지르는데 소요시간은 다소 긴 편이나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을 갖춘 페리가 많으므로 쾌적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20년동안, 프랑스는 유럽에서 여행자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나라로 손꼽힐 정도로 인기있는 관광지로 자리를 굳혔으며 문화와 지리적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서유럽에서 가장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는 나라이자 대서양∙지중해와 모두 접해있는 유일한 국가이기도 합니다. ‘프랑스’하면 많은 이들이 단순히 파리의 에펠탑과 모나리자의 신비한 미소만 떠올리기 쉬우나, 파리를 벗어나면 펼쳐지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교외지역과 향기로운 라벤더 농장, 유서깊은 와인 양조장 등 다채로운 매력이 넘쳐납니다. 프랑스를 여행하려는 많은 여행객들은 페리를 이용해 프랑스로 이동하는데 그만큼 페리 네트워트가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유럽 대부분의 나라에서 프랑스로 운항되는 페리가 상시적으로 있으므로 어디에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 남부에서는 영국, 아일랜드, 북아프리카, 지중해 등으로 이동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