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tralia → Whitsunday Islands 페리
Australia → Whitsunday Islands 페리
호주(Australia) → 휘트선데이 군도(Whitsunday Islands) 구간에는 많은 수의 페리가 운항되고 있습니다. 현재 호주(Australia)의 항구 3곳에서 출항하는 페리는 휘트선데이 군도(Whitsunday Islands)의 항구 2곳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5 ferry routes 운항편이 있으며 운항횟수는 매일 26회 페리 운항입니다. 해당 구간에 페리를 운행하는 운항사는 Cruise Whitsundays(을)를 포함하여 1개 페리운항사입니다. 두 나라를 연결하는 가장 짧은 구간의 소요시간은 약 15 분입니다. (데이드림 아일랜드(Daydream Island)).
해당 페이지에서는 호주(Australia) - 휘트선데이 군도(Whitsunday Islands) 사이를 연결하는 운항편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실시간 운항 정보를 보시려면 가격 검색에서 운항 구간을 선택해주십시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남반구에 위치한 호주는 전 세계에서 6번째로 큰 면적을 가지고 있는 나라로 태평양과 인도양 사이에 있습니다. 태고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태즈메이니아를 포함하여 약 35,000 km 가량의 해안선에 둘러 쌓여 있으며 북동쪽으로는 천연의 무인도 휘트선데이(Whitsundays) 제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모든 대도시에서는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운 해산물 요리, 트렌디한 예술 전시회, 해변가에서 즐기는 여유를 모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의 분주함에서 벗어나 자연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호주의 내륙부에 위치한 아웃백에서 광활한 대자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웃백의 최대 볼거리는 단연 세계에서 가장 큰 바위, 울루루(Uluru)로 과거에 에어즈 록이라고 불리었으나 현재 원래 이름이었던 울루루로 변경되었습니다. 호주는 큰 섬의 형태를 하고 있는 나라로 여러 섬들과 제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때문에 호주내에서 섬과 섬, 호주 본토와 섬을 연결하는 다양한 페리 노선이 현재 운항중입니다. 특히 퀸즈랜드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태즈매니아의 프레이시넷 국립공원, 캥거루 섬 등과 같이 호주의 랜드마크로 운항되는 페리는 상시적으로 운행중이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가 만들어낸 숨막히게 아름다운 풍경과 섬들’이 펼쳐지는 휘트선데이(Whitsundays) 제도는 호주 퀸즐랜드에 속해있는 섬으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대산호초)를 만나실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아름다운 산호초로 물들어 있는 바다, 평화로운 섬, 새파란 바다와 모래 사장이 눈앞에 펼쳐지는 휘트선데이 제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화이트헤이븐(Whitehaven) 비치는 섬의 98% 가 곱고 부드러운 산호 모래사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많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열대 물고기와 산호초의 빛깔이 곳곳에 녹아들어 있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는 휘트선데이 제도에는 총 74개의 섬이 있는데 각각의 섬들은 다양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숙박시설부터 럭셔리 리조트와 활기가 넘치는 마을 등이 잘 조성되어 있어 커플, 가족, 휴양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집니다. 휘트선데이제도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에얼리 비치(AirlieBeach)에서는 호주 본토와 연결하는 다양한 노선이 운항중이며 데이드림과 해밀톤 섬을 연결하는 슈트 하버(Shute Harbour)에서도 호주 본토로 향하는 페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