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rnsey → France 페리
Guernsey → France 페리
건지(Guernsey) - 프랑스(France) 사이를 연결하는 노선은 2 ferry routes으로 현재 주 8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Condor Ferries - 1 routes 운항, 건지(Guernsey) → 생말로(St Malo) 구간 운항횟수 : 매일 6회. Manche Iles Express - 1 routes 운항, 건지(Guernsey) → 디엘레트(Dielette) 구간 운항횟수 : 매일 2회.
해당 운항 구간의 운항 횟수와 소요시간은 기상 여건 및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건지(Guernsey) → 프랑스(France) 구간을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최신 운항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영불해협의 채널 제도에 속하는 섬 중 하나인 건지섬(Guernsey Island)은 프랑스 노르망디 지방에서 서쪽으로 떨어져 있으며 주도는 세인트 피터포인트입니다. 건지섬에 속해 있는 주요 섬으로는 험 섬, 올더니 섬, 브레추 섬, 사크 섬, 제투 섬 등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지닌 건지섬은 50km의 해안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섬의 전체 면적은 78㎢입니다. 67,000명의 주민이 살고 있으며 섬 주민의 ¼는 건지 섬의 주도이자 제 1의 항구인 세인트 피터 항 주변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건지섬에서 프랑스, 저지 섬, 영국으로 향하는 운항편이 정기적으로 있으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과 프랑스의 문화가 섞이며 독특한 풍경을 만들어내는 건지섬의 주민들은 영어와 프랑스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영국과 프랑스는 물론 다른 유럽 국가 사람들에게도 인기 있는 휴양지입니다. 건지섬으로 향하는 페리는 채널 제도의 양쪽 구간 및 저지섬, 채널 제도내의 섬에서 모두 운항되고 있으며 비교적 탄력적인 운항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ondor Ferries사에서는 연중내내 포츠머스, 저지섬, 생말로에서 건지섬을 연결하는 구간에 일반 여객선과 쾌속선을 운행하고 있으며 계절에 따라 한정적으로 풀 – 건지섬 구간도 운행합니다. Manche Iles Express사에서는 프랑스항 디에레트(Dielette), 꺄트레(Carteret), 그랑빌(Granville)에서 건지섬으로 연결하는 승객 전용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연중 내내 운항하고 있으며 몇몇 운항편은 저지 섬을 들러 운행되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 또한 건지 섬은 비교적 버스 시스템이 잘 정비되어 있으므로 차량을 동반하지 않아도 대중교통편을 통해 섬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버스는 세인트 피터항구에서부터 연결되므로 페리에서 하선하신 후 편리하게 다음 목적지까지 대중 교통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 교통편이 아닌 차량으로 여행을 하고자 하시는 여행자를 위하여 페리 항구와 공항에서 차량 렌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지섬은 섬 내 차량 규율을 따로 명시하고 있는데 최고 속도는 35mph을 넘지 않아야 하므로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20년동안, 프랑스는 유럽에서 여행자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나라로 손꼽힐 정도로 인기있는 관광지로 자리를 굳혔으며 문화와 지리적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서유럽에서 가장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는 나라이자 대서양∙지중해와 모두 접해있는 유일한 국가이기도 합니다. ‘프랑스’하면 많은 이들이 단순히 파리의 에펠탑과 모나리자의 신비한 미소만 떠올리기 쉬우나, 파리를 벗어나면 펼쳐지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교외지역과 향기로운 라벤더 농장, 유서깊은 와인 양조장 등 다채로운 매력이 넘쳐납니다. 프랑스를 여행하려는 많은 여행객들은 페리를 이용해 프랑스로 이동하는데 그만큼 페리 네트워트가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유럽 대부분의 나라에서 프랑스로 운항되는 페리가 상시적으로 있으므로 어디에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 남부에서는 영국, 아일랜드, 북아프리카, 지중해 등으로 이동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