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aly → Montenegro 페리
Italy → Montenegro 페리
이탈리아(Italy) - 몬테네그로(Montenegro) 사이를 연결하는 노선은 2 ferry routes으로 현재 주 3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Adria Ferries - 1 routes 운항, 안코나(Ancona) → 바(Bar) 구간 운항횟수 : 매일 2회. Jadrolinija - 1 routes 운항, 바리(Bari) → 바(Bar) 구간 운항횟수 : 매일 1회.
해당 운항 구간의 운항 횟수와 소요시간은 기상 여건 및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이탈리아(Italy) → 몬테네그로(Montenegro) 구간을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최신 운항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지중해의 장화 모양의 반도와 많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는 이탈리아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고향이라고 할 정도로 무수히 많은 유적이 있는 나라이자 서양 문명의 시초입니다. 이탈리아 반도는 북쪽으로는 알프스 지역, 남쪽으로는 지중해 연안과 접해 있어 다양한 문화와 특색을 가지고 있는데 무엇보다도 고대 로마의 유적부터 비잔틴과 르네상스 시대에 이르기까지 찬란한 문화유산이 곳곳에 남아 있어 전 세계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이어집니다. 오래된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고풍스러운 거리, 아름다운 성당, 이탈리아의 햇살이 눈부시게 아름다운 해변 등 어느 곳으로 여행하셔도 만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탈리아는 아름다운 섬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 나라답게 페리 교통편도 매우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유럽내에서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들로 왕복 운항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튀니지, 스페인, 그리스와 아드리아 해에 인접해 있는 대부분의 국가로 향하는 페리가 운항 중입니다. 단거리 구간에 운항되는 선박은 대부분 승객용 소형 페리이며 장거리 및 국제 노선에 운항되는 페리는 고급 크루즈형 선박입니다.
몬테네그로(Montenegro)는 남동부 유럽의 발칸 반도에 위치한 국가로 남서쪽은 아드리아해, 남동쪽은 알바니아와 접해있습니다. 유럽의 숨겨진 보석, 몬테네그로(Montenegro)는 매우 작은 국가이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눈부신 절경을 빚어내는 해안선, 깊은 역사를 간직한 유적지,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도심까지 여러가지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몬테네그로에서도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코토르(Kotor)는 연안에 펼쳐진 항구도시로 유럽에서는 이미 '발칸반도의 대표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로처럼 연결된 작은 골목골목 사이에 숨겨진 교회와 피아짜같은 낭만적인 건축물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스름한 골목길을 걷다보면 몬테네그로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 것입니다. 몬테네그로의 언덕은 하이킹 장소로 유명한데 특히 남서부에 위치한 국립공원은 그림같은 풍경을 간직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로브첸(Lovcen) 정상에 올라 몬테네그로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몬테네그로의 남부에서 아드리아해를 가로질러 이탈리아 바리로 운항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