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Zealand → Stewart Island 페리
New Zealand → Stewart Island 페리
뉴질랜드(New Zealand) - 스튜어트 섬(Stewart Island) 노선에는 현재 Stewart Island Experience - 1개 페리운항사에서 운행하는 1개 구간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러프(Bluff) → 오반(스튜어트 아일랜드:Stewart Island) 페리는 매주 운항되며 소요시간은 1 시간입니다.
다이렉트 페리스에서는 고객님께 운항횟수 및 소요시간 등 전체 운항 구간에 관하여 최신 정보를 올바르게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블러프(Bluff)항 - 오반(스튜어트 아일랜드:Stewart Island)항 사이를 연결하는 뉴질랜드(New Zealand) - 스튜어트 섬(Stewart Island) 노선의 경우 기상 상황 및 선박에 따라 운항 정보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해당 구간을 이용하시려는 고객님께서는 현재 예약 가능 여부 및 실시간 운임요금을 확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길고 하얀 구름의 땅, 뉴질랜드(New Zealand)는 남태평양에 있는 섬나라로 태즈메니아 해를 사이로 북섬과 남섬 2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본토와 여러 섬 및 제도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스트레일리아 대륙에서 남동쪽으로 약 2000km 떨어져 습니다. 인구수는 약 460만명 정도로 국토 대비 굉장히 적은 편입니다.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것으로는 무엇보다도 바로 ‘자연’을 들수있는데 눈 앞에 펼쳐지는 웅장한 광경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경이로운 빙하와 그림 같이 펼쳐진 피오르드, 거친 산맥들, 드넓은 초록빛 평원, 굽이굽이 넘어가는 언덕들, 푸른 아열대 삼림, 화산 고원, 끝없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과 해변들이 어우러진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북섬의 남단에 위치한 뉴질랜드의 수도 웰링턴(Wellington)은 햇빛에 반짝이는 항만과 푸른 구릉지대 사이에 아늑하게 안겨 있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북적거리는 시장, 다채롭고 신선한 요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개성있는 문화와 아름다움이 깃든 거리를 걷다보면 웰링턴의 독특한 매력에 흠뻑 빠져드실 것입니다. 남섬과 북섬으로 이루어진 뉴질랜드는 두 섬을 연결하는 페리 네트워크가 굉장히 잘 갖추어져 있으며 가장 대중적인 교통수단 중 하나입니다. 오클랜드에서 하우라키(Hauraki)섬으로 연결하는 운항편의 수도 많으며 남부에 위치한 최남단의 스튜어트(Stewart) 섬으로 운행하는 페리도 정기적으로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튜어트 섬(Stewart Island)은 뉴질랜드에서 세번째로 큰 섬으로 남섬 남쪽으로 30km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보 해협 너머에 자리한 스튜어트 섬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뉴질랜드에서도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그림같은 풍경을 간직하고 있어 에코 투어를 즐기려는 여행자들이 매년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튜어트 섬은 2만여종이 넘는 새들의 천국으로 보기드문 희귀종의 새들이 이 섬에 서식하고 있으며 특히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새 ‘키위’새도 만나볼 수 있는 생태관광의 천국입니다. 스튜어트 섬의 85%는 라키우라 국립공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특히 3일동안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트랙이 유명합니다. 트레킹 코스를 걷다보면 야생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밤하늘을 신비롭게 반짝이는 오로라도 감상할 수 있으니 꼭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튜어트 섬은 남섬과 비교적 가까워 짧은 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두 섬을 연결하는 왕복운항편이 매일 정기적으로 운항되고 있으며 남섬의 블러프(Bluff)로 이동하는데 걸리는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이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