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o → Denmark 페리
Samso → Denmark 페리
삼소(Samso) - 덴마크(Denmark) 노선에는 현재 Samsoelinjen - 1개 페리운항사에서 운행하는 1개 구간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렌(Ballen) → 칼룬보르(Kalundborg) 페리는 매일 운항되며 소요시간은 1 시간 20 분입니다.
다이렉트 페리스에서는 고객님께 운항횟수 및 소요시간 등 전체 운항 구간에 관하여 최신 정보를 올바르게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발렌(Ballen)항 - 칼룬보르(Kalundborg)항 사이를 연결하는 삼소(Samso) - 덴마크(Denmark) 노선의 경우 기상 상황 및 선박에 따라 운항 정보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해당 구간을 이용하시려는 고객님께서는 현재 예약 가능 여부 및 실시간 운임요금을 확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삼소 섬(Samso)은 덴마크의 녹색 혁명, 천연 자연의 요새로 알려진 섬으로 유틀란드 반도 동쪽에서 15km 떨어져 있습니다. 삼소섬은 섬의 지형적, 기후적 특성을 잘 활용하여 신재생에너지 100% 자립화에 성공한 섬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데 그림같은 풍경은 섬을 여행하는 사람들마다 감탄을 자아낼 정도입니다. 또한 삼소섬에는 훌륭한 골프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바람이 유명한 섬 답게 섬 곳곳에서는 예쁜 풍차를 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박물관에서는 섬의 문화와 역사를 잘 보여주는 흥미로운 전시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꼭 한번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동해안의 발렌(Ballen)항에서는 덴마크 본토와 셸란 섬(island of Zealand)의 칼룬보르(Kalundborg)로 향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항중이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덴마크(Denmark)는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가장 남부에 위치한 국가로 스웨덴과 노르웨이와 국경을 접하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복지가 잘 되어있는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북유럽에서 비교적 작은 나라인 덴마크는 동화작가로 유명한 안데르센의 나라로 ‘동화의 나라’라는 별칭처럼 매우 아름답고 사랑스럽습니다. 티볼리 공원과 인어공주로 대표되는 동심으로 가득한 덴마크에는 아름다운 호수, 해변, 푸른 초원 등 눈부신 자연경관이 숨쉬고 있어 계절에 따라 색다른 풍경을 연출해냅니다. 그리고 덴마크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펜하겐(Copenhagen)은 고풍스러운 멋과 현대 예술의 감각이 도시 전체에 묻어나는 수도로 북유럽의 코스모폴리탄이라고 불립니다. 운하가 흐르면서 바다에 접해 있는 아름다운 코펜하겐은 도심 곳곳에 있는 박물관, 공원, 광장, 바닷가의 워터프론트와 항구가 자리하고 있어 운치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데니쉬 페스트리를 사들고 천천히 도시를 산책하다보면 어느새 덴마크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 것입니다. 덴마크는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다른 나라와 유럽 본토를 연결하는 다양한 노선이 있으며 항구 시설 또한 매우 훌륭합니다. 페리는 덴마크 국내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로 연결하는 가장 편리한 교통 수단 중 하나로 현재 수많은 페리가 운행 중이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