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dinia → France 페리
Sardinia → France 페리
사르데냐 섬(Sardinia) - 프랑스(France) 사이를 연결하는 노선은 3 ferry routes으로 현재 주 6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Corsica Ferries - 3 routes 운항, 포르토 토레스(Porto Torres) → 툴롱(Toulon) 구간 구간: 일 3회 운항, 골포 아란시(Golfo Aranci) → 툴롱(Toulon) 구간 구간: 일 2회 운항, & 포르토 토레스(Porto Torres) → 니스(Nice) 구간 운항횟수 : 매일 1회.
해당 운항 구간의 운항 횟수와 소요시간은 기상 여건 및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사르데냐 섬(Sardinia) → 프랑스(France) 구간을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최신 운항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사르데냐(Sardinia)는 이탈리아 반도의 서쪽 해상 지중해에 있는 섬 중에, 시칠리아 다음으로 큰 면적을 가지고 있는 섬입니다. 나폴레옹의 고향인 프랑스령 코르시카 섬과 이웃해있으며 주도는 칼리아리입니다.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로 손꼽히는 섬으로 섬 곳곳에는 깊은 역사를 보여주는 유적지가 산재해 있습니다. 에메랄드 색으로 맑게 빛나는 해안가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내에 자리한 항구 근처에 구시가가 자리하고 있어서 도보로도 충분히 주변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오렌지 빛의 건물들을 따라 천천히 걷다보면 수많은 에스프레소바를 만나실 수 있으니, 잠시 쉬어가며 현지 분위기에 흠뻑 젖어보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풍요로운 지중해성 기후를 지닌 사르데냐 섬의 여러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맛있는 각종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니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지중해 중앙에 자리한 사르데냐 섬은 유럽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에 편리한 지리적 이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자국으로 연결하는 운항편 뿐만 아니라 국제노선도 운항중이오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지난 20년동안, 프랑스는 유럽에서 여행자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나라로 손꼽힐 정도로 인기있는 관광지로 자리를 굳혔으며 문화와 지리적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서유럽에서 가장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는 나라이자 대서양∙지중해와 모두 접해있는 유일한 국가이기도 합니다. ‘프랑스’하면 많은 이들이 단순히 파리의 에펠탑과 모나리자의 신비한 미소만 떠올리기 쉬우나, 파리를 벗어나면 펼쳐지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교외지역과 향기로운 라벤더 농장, 유서깊은 와인 양조장 등 다채로운 매력이 넘쳐납니다. 프랑스를 여행하려는 많은 여행객들은 페리를 이용해 프랑스로 이동하는데 그만큼 페리 네트워트가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유럽 대부분의 나라에서 프랑스로 운항되는 페리가 상시적으로 있으므로 어디에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 남부에서는 영국, 아일랜드, 북아프리카, 지중해 등으로 이동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