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den → Estonia 페리
Sweden → Estonia 페리
스웨덴(Sweden) - 에스토니아(Estonia) 사이를 연결하는 노선은 2 ferry routes으로 현재 주 21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Tallink Silja Line - 2 routes 운항, 카펠스카(Kapellskar) → 팔디스키(Paldiski) 구간 구간: 일 5회 운항, & 스톡홀름(Stockholm) → 탈린(Tallinn) 구간 운항횟수 : 매일 3회. Viking Line - 1 routes 운항, 스톡홀름(Stockholm) → 탈린(Tallinn) 구간 운항횟수 : 매일 7회. DFDS Seaways - 1 routes 운항, 카펠스카(Kapellskar) → 팔디스키(Paldiski) 구간 운항횟수 : 매일 6회.
해당 운항 구간의 운항 횟수와 소요시간은 기상 여건 및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스웨덴(Sweden) → 에스토니아(Estonia) 구간을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최신 운항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스웨덴의 정식 명칭은 스웨덴 왕국(Kingdom of Sweden)으로 스칸디나비아반도의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쪽에는 노르웨이, 동쪽에는 핀란드와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스웨덴은 남북 4개의 지역으로 나누어지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는 나라입니다. ‘아름다운 물 위의 도시’ 스톡홀름(Stockholm)은 스웨덴의 수도로 14개의 섬이 57개의 다리로 연결되어 있는데 세계적으로 패션, 디자인, 유행을 선도하는 도시입니다. 스웨덴의 북쪽으로 가면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야생의 자연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백야로 물드는 북극권의 아름다움, 광활한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사슴, 개썰매, 얼음 낚시, 스노우모빌, 아름다운 섬 등에서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스웨덴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스웨덴에는 수많은 트레킹 코스가 잘 정비되어 있어 하이킹을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웨덴에서는 자국내를 연결하는 페리와, 스칸디나비아 반도 및 북유럽의 여러 나라로 운항되는 페리가 상시적으로 운항되고 있습니다. 긴 해안선을 가지고 있는 만큼 여러 항구가 있으며 다수의 운항사에서 현재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에스토니아(Estonia)는 발트해에 위치한 국가로 본토와 2천여개 이상의 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북쪽으로 핀란드 만, 동쪽으로 러시아 연방, 남쪽으로 라트비아, 서쪽으로 발트 해와 접해 있다. 1918년까지 독립국이었던 에스토니아는 1940년 소련에 합병되었다가 1991년 독립을 되찾았을 정도로 격동의 역사를 겪은 나라로 덴마크, 스웨덴, 폴란드, 러시아 등의 지배를 받아 이들의 영향을 받은 문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탈린(Tallinn)은 에스토니아의 수도로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하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특히 탈린의 구시가지에는 여러 볼거리가 많은데 비루 게이트라고 불리는 두개의 첨탑이 구시가지의 입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줄지어 늘어서있는 꽃집과 돌바닥이 어우러져 평온하고도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냅니다. 탈린은 유럽전역에서도 14세기의 모습이 가장 잘 보존되어 있는 도시라 평가받기 때문에 도심 곳곳에서 역사적 정취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에스토니아로 운행하는 선편은 핀란드, 러시아,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여러 항구에서 정기적으로 운항되고 있으며, 해당 구간의 선편은 모두 최신 현대식 설비를 갖추고 있으므로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