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couver Island → Canada 페리
Vancouver Island → Canada 페리
밴쿠버 섬(Vancouver Island) - 캐나다(Canada) 사이를 연결하는 노선은 3 ferry routes으로 현재 일일 28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BC Ferries - 3 routes 운항, 스와츠 베이(Swartz Bay) → 츠왓슨(Tsawwassen) 구간 구간: 일 13회 운항, 디파처 베이(Departure Bay) → 호스슈 베이(Horseshoe Bay) 구간 구간: 일 8회 운항, & 듀크 포인트(Duke Point) → 츠왓슨(Tsawwassen) 구간 운항횟수 : 매일 7회.
해당 운항 구간의 운항 횟수와 소요시간은 기상 여건 및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밴쿠버 섬(Vancouver Island) → 캐나다(Canada) 구간을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최신 운항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에 위치한 밴쿠버 섬은 태평양 연안에 위치한 섬으로 남북으로의 길이는 460km, 폭은 80km로 북아메리카 서해안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밴쿠버 섬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데 웅장한 경관과 자연이 살아 숨쉬는 야생, 투명하고 맑은 호수, 울창한 숲과 같이 어느 곳으로 여행하시든지 하이킹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밴쿠버 섬은 ‘하이킹의 천국’이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습니다. 관광지는 크게 2곳으로 나눌 수 있는데, 대중적인 관광지로 명성이 높은 빅토리아와 밴쿠버 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퍼시픽 림 국립공원입니다. 섬 남부에 위치한 빅토리아는 가장 많은 인구가 살고 있는 곳으로 개성 넘치는 상점들,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캐나다 내에서 가장 영국적인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또한 다양한 자전거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어 자전거로 여행하는 관광객도 많습니다. 또한 빅토리아 주에는 여러 유적지 및 박물관이 있어 역사에 관심 많은 여행자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19세기에 지어진 크레이그다로슈 저택은 빅토리아조 양식 저택으로 오늘날 비영리 사립 역사박물관으로 공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밴쿠버 섬은 여행자들이 꼽은 북미 최고의 섬에 7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는데 아름다운 경관과 잘 보존된 자연환경,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원시림과 드넓은 백사장 등이 수많은 여행객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밴쿠버 섬에서는 국내 노선과 국제 노선에 모두 페리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콜럼비아 해안을 따라 운항하는 페리 및 미국 시애틀로 향하는 페리도 운항 중이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면적을 지닌 나라, 캐나다(Canada)는 북아메리카에 위치하며 남쪽으로는 미국, 북쪽으로는 그린란드와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광활하고 천연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캐나다는 특히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을에는 캐나다 동부의 단풍이 유명하며 겨울에는 스키나 스노우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연중내내 관광객이 끊이지 않습니다. 캐나다의 수도 오타와(Ottawa)는 영국과 프랑스의 분위기가 매력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고풍스러운 건물이 도심 곳곳에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특히 영국 빅토리아풍의 국회 의사당에서 내려다보이는 전망은 아름답기로 유명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미국에서 캐나다 사이의 여러 구간에 페리가 운항중이며 시애틀, 워싱턴, 밴쿠버 아일랜드에서 캐나다로 연결하는 선편이 정기적으로 있습니다. 캐나다 국내를 연결하는 페리도 상시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특히 관광지로 유명한 ‘빅토리아(Victoria) - 그레이엄 섬(Graham Islands)’ 구간에도 선편이 있으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