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라(Pula) – 베네치아(Venice)
이탈리아(Italy) 운항 페리
풀라(Pula) – 베네치아(Venice)
이탈리아(Italy) 운항 페리
크로아티아(Croatia) - 이탈리아(Italy) 사이를 연결하는 '풀라(Pula) 베네치아(Venice)'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Kompas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5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4 시간입니다.
'풀라(Pula) 베네치아(Venice)'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이탈리아의 도시 베네치아(영어로는 베니스,Venice)는 바다위에 떠있는 도시로 잘 알려져 있는데 1,500년전 5세기에 건설되었습니다. 베네치아만에 흩어져 있는 117개의 섬들이 약 400개의 다리로 이어져 있으며 섬과 섬 사이를 연결하는 150개의 수로를 교통로로 사용하기 때문에 흔히 ‘물의 도시’라고도 불려집니다. 베네치아는 라틴 어로 ‘계속해서 오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지구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 중 하나로 수많은 골목, 개성 넘치는 건축물로 이루어져 도시 전체가 마치 거대한 박물관과 같습니다. 베네치아는 Cannaregio, Castello, Dorsoduro, San Marco, San Polo, Santa Croce의 총 6개의 역사적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나무를 물에 깊이 박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베네치아는 아름다운 풍광으로 연중내내 전 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특히 산 마르코 광장에 위치한 산 마르코 대성당은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성인 마르코의 유골을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에서 베네치아로 옮겨 와 도시의 수호 성인으로 모시게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현재 산 마르코 대성당은 중세 건축의 걸작으로 꼽히고 있는데 동서양 건축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베네치아 양식이라는 새로운 건축 양식을 만들어내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관광명소인 두칼레 궁전은 베네치아 고딕 양식을 대표하는 건물로 현재 박물관으로 개방되고 있습니다. 베네치아의 아카데미아 미술관에서는 젠틸레 벨리니, 데치아노, 조르조네, 틴토레토 등 대표적인 베네치아의 화가들(14-18세기)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으므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