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카이 기선에서는 도쿄, 치바현, 가나가와현, 시즈오카현에 퍼져있는 수많은 항구들과 이즈반도를 연결하는 많은 수의 페리가 운항되고 있습니다.
도카이 기선은 1889년에 창립되어 현재까지 12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기업입니다. '타치마나 마루'호와 '사르비아 마루'호는 승객용 대형 여객선이며 '세븐 아일랜드 아이'호, '세븐 아일랜드 니지'호, '세븐 아일랜드 토모'호, '세븐 아일랜드 타이료'호는 형형색색의 제트페리 입니다.
제트 페리들은 주로 도쿄의 타케시바 터미널, 가나가와의 구리하마항, 시즈오카의 아타미항에서 이즈 제도의 오시마, 토시마, 니지마, 시키네, 코즈시마로 운항합니다. 도쿄와 이즈의 오시마 구간을 항해하는 페리의 소요시간은 1시간 45분이며 아타미-이즈 오시마 구간의 소요시간은 단 45분입니다. 도카이 기선은 또한 이즈 제도의 섬간을 연결하는 페리도 운항하고 있습니다.
길이 118미터의 '타치마나 마루'호는 2014년 6월부터 운항을 시작하였으며 1,000명이 승선할 수 있습니다. '사르비아 마루'호는 1992년 12월에 완공되어 816명의 승객이 탑승 가능합니다. 선내에는 레스토랑, 흡연구역, 샤워시설, 자판기,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다양한 가격대의 편안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타치마나 마루'호는 주로 도쿄의 다케시마 터미널에서 출항하여 미야케지마, 미쿠라지마, 하시조지마로 익일 운항합니다. 운항 소요시간은 6시간 30분~10시간 20분으로 운항 구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사르비아 마루'호는 도쿄와 요코하마에서 출항하여 이즈의 오시마, 토시마, 니지마, 코즈시마로 익일 운항됩니다. 당일 여행을 원하시는 고객여러분을 위하여 제트 페리선도 운항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즈 제도는 사가미 만 남쪽에 있으며 행정상 도쿄 도에 속하며 대서양에 접해 있습니다. 대도시 도쿄와는 달리 순수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으며 때묻지 않은 해안가, 활화산의 전경은 물론 돌고래나 고래와 같은 자연의 신비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즈는 일본 전역에서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며 훌륭한 서핑 장소이기도 합니다.
Directferries.co.kr에서는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수많은 페리 업체의 운항스케줄, 운임비용을 빠르게 비교할 수 있는 정확한 '페리 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리 티켓을 예약하시기 전에 더 알차고 실속있는 여행을 위하여 Tokai Kisen의 운행시간, 운임가격과 다른 페리 회사를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