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정보 Click here to visit our dedicated page for further information on the COVID-19 situation, including vouchers, cancellations, refunds and sailing changes.

자주 묻는 질문

'FAQ'에서는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및 페리 여정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하단에서 관련 문의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FAQ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찾으실 수 없는 경우 다이렉트 페리스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예약 변경 및 취소

  • 페리 예약을 변경할 수 있나요?

    구매하신 탑승권이 예약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탑승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페리 예약을 취소/환불받을 수 있나요?

    구매하신 탑승권이 취소가 가능한 경우에만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탑승권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페리 예약을 변경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예약을 변경하기 위한 가장 쉽고 저렴한 방법은 내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해당 항목에서 변경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일정한 페리 회사에 대해서는 당사가 곧바로 귀하의 변경 사항을 확인해드릴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48시간 이내에 확인을 받으시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예약을 취소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예약을 취소하고, 환불을 요청하기 위한 가장 쉽고 저렴한 방법은 내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해당 항목에서 취소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일정한 페리 회사에 대해서는 당사가 곧바로 귀하의 취소 및 환불 사항을 확인해드릴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48시간 이내에 확인을 받으시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 법률로 인해서, 당사는 취소 요청을 이메일에 의해 처리할 수 없습니다.

  • 페리 예약 취소에 대해 수수료가 부과됩니까?

    취소 커버를 구매하지 않은 경우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나의 계정를 통한 예약 취소는 더 빠르고 저렴하므로 취소를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계정를 통해 예약을 취소하면 £ 10 / € 10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 서비스 팀을 통해 이메일 또는 전화로 예약을 취소 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요청에 대해서는 취소 수수료가 더 높습니다. 전화 나 이메일로 취소 할 경우 취소 수수료는 £ 30 / € 35입니다.

  • 페리 예약 변경에 대해 수수료가 청구됩니까?

    예약을 변경하는 경우, 귀하는 요금 차액과 변경 수수료를 청구받게 됩니다. 내 계정을 통해서 예약을 변경하는 것이 더 빠르고 저렴하므로, 거기에서 귀하의 예약 변경을 요청하실 것을 권고합니다. 내 계정을 통해서 예약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변경 수수료는 단지 £10/€10입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로 당사의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변경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이 경우에는 더 높은 변경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서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귀하의 최초 티켓 예약 요금이 £100/€100 미만이라면 변경 수수료는 £20/€20이고, 귀하의 최초 티켓 예약 요금이 £100/€100 초과라면 변경 수수료는 £35/€35입니다.

  • 내 예약 참조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귀하가 받은 확인 이메일 상단에서 귀하의 예약 참조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원래의 예약에 돌아오는 페리 탑승권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유감스럽지만, 일단 편도 탑승권 예약이 확정되면, 돌아오는 탑승권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 귀하는 돌아오는 새로운 편도 탑승권을 예약하거나, 원래의 예약을 취소하고 새로운 왕복 탑승권을 예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