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정보 Click here to visit our dedicated page for further information on the COVID-19 situation, including vouchers, cancellations, refunds and sailing changes.

자주 묻는 질문

'FAQ'에서는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및 페리 여정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하단에서 관련 문의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FAQ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찾으실 수 없는 경우 다이렉트 페리스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항구 및 승선

  • 항구 주소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다이렉트 페리스에서 제공하는 항구 안내 페이지(링크:페리 항구들)를 방문하여 원하시는 항구를 클릭하시면 여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언제까지 체크인을 해야하나요?

    페리 운항사에 따라 각기 다르며, 최종 체크인 시간은 예약 시 확인하실 수 있거나 예약 확정서에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십시오. 애완동물 동반 고객 및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님의 경우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체크인하시길 바랍니다.

  • 더 이른 시간대의 운항편에 탑승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예약하신 운항 편 이외에는 탑승하실 수 없습니다. 일부 페리 회사들은 귀하의 항구 탑승 시간 변경을 허용하지만, 이것은 통상적으로 당일 이용 가능한 여러 페리 탑승편이 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초기 출발 시간이 24시간 이후인 경우 티켓 변경이 가능합니다. 나의 계정에서 예약을 업데이트한 후 빨리 출발하거나 늦게 출발하는 탑승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페리 탑승 시간에 늦었거나 탑승하지 못하게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이렉트 페리스로 전화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시간대의 운항편으로 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는 탑승권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다이렉트 페리스의 고객센터 영업 시간이 아니거나 이용하시고자 하는 운항편이 매일 수차례 운행되는경우 다른 시간대의 페리 탑승 허용에 대해서 해당 운항사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제 페리에 탑승하려면 어디에서 체크인합니까?

    귀하의 페리 탑승을 위한 체크인 장소는 각 운영사 및 항구별로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항구 페이지 및 귀하의 확인 이메일에서 체크인 장소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이 정보는 촉박한 통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귀하가 충분한 체크인 소요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확인 이메일에서 최종 체크인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페리 항구에서 탑승권이나 티켓을 수령해야 합니까?

    대부분의 탑승의 경우, 귀하는 페리 항구에서 티켓을 받기 위해 확인 이메일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 밖의 탑승의 경우, 당사가 귀하에게 보내는 이메일의 첨부 파일로 귀하의 티켓이 포함되어 있거나, 귀하가 온라인으로 귀하의 티켓을 받도록 안내하는 이메일을 귀하에게 보냅니다. 귀하가 받은 확인 이메일에는 귀하의 페리 티켓을 받기 위해 필요한 사항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 항구에 제 차를 주차할 수 있습니까?

    모두는 아니지만, 일부 항구에는 주차 시설이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당사는 당사 웹사이트 중 항구 페이지와 귀하에게 발송되는 확인 이메일에서 항구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귀하에게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정보는 주기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출발하기 전에 항구와 그 주변의 이용 가능한 시설에 대해서 즉각적인 온라인 검색을 이용하실 것을 항상 권고합니다.

  • 페리에 수화물 보관 공간이 있습니까?

    이것은 귀하가 어느 페리에 탑승해서 여행하느냐에 좌우될 것입니다. 귀하는 당사의 페리 회사 페이지에서 각각의 페리 회사들의 선박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리 회사들은 막판에 운항 선박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귀하가 어느 선박을 탑승하게 될지를 당사가 항상 보증할 수는 없지만, 당사는 가능한 가장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귀하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페리 선착장에 확인 이메일의 인쇄물 사본을 가져가야 합니까?

    대부분의 페리 회사는 확인 이메일의 디지털 버전을 받고 있지만, 항구에서 확인 이메일을 열지 못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안전하게 인쇄물 버전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